본문 바로가기
자기개발 : 하고싶은대로 다/떠나자, 여행!

부천시청 감성카페 <화양연화>

by 마른녀자 2020. 10. 8.

감성 넘치는 외관. 남자친구가 오고싶다고 봐둔카페여서 이번에 방문했다.


✔메뉴판

디저트류는 없고 음료만 있다.



✔내부 인테리어

이 분위기 무엇? 너무 좋다. 조용하고 차분하고. 뭔가 안정적인 분위기.


이건 사진이좀 휘었다...


옛날 태극기때문에 경성 카페 분위기가 나는듯 하다.

 입구쪽 ㅎㅎ


✔아이스 아메리카노 /3,500
버터가배 / 5,500

아메리카노는 연한맛(화양가배)과 진항맛(연화가배)원두를 선택할 수 있다.

버터가배는 새로나온 음료!
아이스만 주문가능하다.
완전 맛있다.ㅎㅎ 크림라떼와비슷한 맛이난다
.

재방문의사 100%